2012. 12. 21. 17:10

 

 

 

워커홀릭은 아니다.

나는 일에 파묻혀 사는 부류의 사람이 못 된다.

 

나는 놀고 먹기를 좋아하는 사람,

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어도 괜찮은 사람,

나는 시체처럼 누워있는 것도 즐기는 사람.

나는 아무도 만나지 않고 혼자 있는 것도 해볼만 한 사람,

나는 가만히 있어도 좋은 사람

 

하지만 이게 잘못된 걸까?

 

난 워커홀릭이 아니어도 된다.

난 아무것도 하지 않을 권리가 있다.

 

아아, 정말 나는 그럴 수 있는 사람이다.

 

 
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